04:24
[익명]
피부 실기 감점 오늘 실기 보고 왔는데 너무 망해서 지금 우울하고 다 포기하고
오늘 실기 보고 왔는데 너무 망해서 지금 우울하고 다 포기하고 싶은데 어떡하죠지금이 3회차 시험이었는데일단 다른 것들은 다 잘했어요포인트 클렌징도 다 잘했고 잔여물도 안 남았어요딥클렌징도 잘 한 것 같아요메뉴얼 테크닉은 당당하게 잘했다고 할 수 있어요근데 크림팩 할 때 그 아이 앤 립크림 안 발랐어요!!!!!!!!!!그것 말고는 잘 바르고 잘 했는데 하필이면아 그리고? 저는 그 피부 타입 맞춘 것 같긴 한데 감독관이 오른쪽에 놔둔 팩 보고 손으로 읽었어요 저만.. 이상한 걸까요? 제가 옆눈으로 몰래 슬쩍 봤는데 다른 팩 제품이라 잘은 모르겠지만 원래 이래요?? 저번에 시험 봤을 때는 안 그랬는데 ㅠㅠ그리고 모델링팩이 나왔는데 진짜 제가 처음으로 한 모델링팩보다 못 했어요; 어제 계속 너무 물게 만들어져서 물을 좀 적게 넣었더니 굳고 난리 쌈바리 파티였어요 턱 부분은 가뭄이 온 것 처럼 난리 났고, 인중은 아주 그냥 입술에도 묻고 레전드예요심지어 영양크림? 못 발랐어요 시간 없어서.. 하다가 끝나면 미작인 줄 알고 그냥 안 했는데 안 발라도 미작이죠? 그것때문에 멘탈 나가서 2과제 때 팔 마사지 손가락 부분 못 했는데 다른 건 잘 했어요 그래도.. 오일도 안 남은 것 같고다리도 꽤괜이었어요 제모도 잘 했고..물론 파우더 안 바를뻔 했지만 옆사람이 파우더 치는 소리 듣고 바로 발랐어요림프도 잘 했는데 1분 30초 남겼어요 하..감독관이 저 보고 시간 보고 적더라구요하 지금 울분을 토하느라고 정신없이 이상하게 적은 것 같아요 ㅠㅠ 합격은 이미 물 건너 간 것 같네요첫 번째 시험이 56점 두 번째 시험이 58점인데 진짜 가망 없겠죠
그냥 너무 자책하지 마세요 ㅠㅠ
3회차면 많이 한 편이에요!
다음엔 크림팩 꼭 챙기고 천천히 하시면 돼요ㅎㅎ
조금씩 나아질 거에요 힘내요!!
회원가입 혹은 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보입니다
-
창원대 수시 .. 창원대를 목표로 하고 있는 09년생입니다 지금 제 내신이 5등급제 기준으로
2025.12.01 -
목포에서 롯데월드 가는 법 목포 버스 터미널에서 롯데월드로 갈 수 있는 경로 알려주세요
2025.12.01 -
애니?리뷰 유튜버 찾아주세요ㅠㅠ 무슨 검정머리 남자 캐릭터에 더빙하신분도 남자였던거같은데기승전결로 나눠서 기. 하고 설명하고
2025.12.01 -
발로란트 제한뜨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 친구가 발로란트 한번해보자고 계정 빌려줬는데 제한이라고 접속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2025.12.01 -
KTX 12월31일 예매 수원이나 서울에서 부산으로 가는 열차를 예매하려고 하는데 언제 열리나요 오늘
2025.12.01 -
한국 지금 쉬었음청년40만명이라는데 4년대학졸업생이 많다던데요 쉬었음청년이 40만명인데 문제가 무엇인가요?
2025.12.01